본문 바로가기
운세/별자리운세

2023년 별자리 운세 3월 처녀자리 운세 모음(생일 8월23일-9월22일)

by 랭크씨 2023. 3. 2.

2023년 3월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운세 이어갑니다.

별자리 운세 개요는 아래글을, 연간운세는 별자리별 연간운세-1월운세 종합편을 참고해 주세요. 본 운세는 네이버운세, 네이트운세, 다음운세, 더블유코리아, 농협운세의 3월 별자리운세를 취합해 소개합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반응형

 

별자리 운세 개요

 

황도 12궁, 혹은 Zodiac sign으로도 불리는 별자리 운세.

별자리 운세의 뜻과 개요, 원리와 역사, 열두 별자리가 무엇이며 또 동서양 별자리는 어떻게 다른지, 음력 양력의 차이점과 변환기 등 별자리 운세와 관련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별자리 알아보기 _ 별자리 운세, 동서양 별자리, 음력 양력 차이점과 변환기

별자리 알아보기 개요 지난번 2023년 띠별 운세에 이어 이번에는 2023년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별자리 운세에 있어 별자리의 개념, 열 두 별자리의 생일과 모양, 성격, 동서양의

rank-c.tistory.com

 

 

별자리와 생일

 

별자리는 자신이 태어난 생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때의 생일은 양력입니다.

생일날짜에 사이트마다 약간의 차이를 보이는데 아래 표는 네이버 지식백과를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양자리(Aries) 3월 21일 ~ 4월 21일
황소자리 (Taurus)   4월 22일 ~ 5월 20일
쌍둥이자리(Gemini)  5월 21일 ~ 6월 21일
게자리(Cancer)  6월 22일 ~ 7월 22일
사자자리(Leo)  7월 23일 ~ 8월 22일
처녀자리(Virgo)  8월 23일 ~ 9월 22일
천칭자리(Libra) 9월 23일 ~ 10월 22일
전갈자리(Scorpio) 10월 23일 ~ 11월 21일
궁수자리, 사수자리(Sagittarius) 11월 22일 ~ 12월 20일
염소자리(Capricorn)  12월 21일 ~ 1월 19일
물병자리(Aquarius)  1월 20일 ~ 2월 18일
물고기자리(Pisces)  2월 19일 ~ 3월 20일

 

 

2023년 3월 처녀자리 운세 

 

2023년 3월 처녀자리 운세 모음입니다. 

 

2023년-3월-처녀자리 운세 일러스트
2023년-3월-처녀자리운세

 

 

네이버 무료 별자리운세_3월 처녀자리 운세 

 

  1. 네이버에서 '별자리운세'를 검색합니다
  2. 자신의 별자리와 이달의 운세를 선택합니다
  3. 그 외, 네이버 별자리운세에서는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이주의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4. 네이버 별자리 운세는 네이버와 포춘 82의 제휴로 제공됩니다

 

순풍에 돛을 단 듯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딱히 문제가 될 만한 어려운 일도 없지만 무언가 뒤숭숭한 기분입니다. 

어쩐지 모든 일에 의욕이 없습니다. 일할 기분이 나지 않으니 일의 추진력이 떨어지고 그러다 보니 일은 순조롭게 되어도 그다지 큰 성과는 얻을 수 없게 됩니다. 

 

이런 때는 잠시라도 휴식을 취하는 편이 유리하다 하겠습니다. 짬을 내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 나면 일의 추진력도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기운이 들어올 때는 그 기운을 잘 받을 수 있는 심신이 필요합니다.


네이트 무료 별자리운세 _ 3월 처녀자리 운세 

 

  1. 네이버에서 '네이트 별자리운세'를 검색합니다
  2. 월간 별자리운세와 자신의 별자리를 선택합니다.
  3. 그 외, 네이트 별자리운세에서는 다음 달 운세, 주간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3월 1일 - 3월 31일 : 변화무쌍

 

당신의 일과 생활에 커다란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예요. 어쩌면 당신의 인생에 있어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어요. 좋은 기회나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을 거예요. 새로운 변화나 계획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이잖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말도 잘 통하고, 마음도 맞을 거예요.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듬뿍 쌓일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주인공은 언제나 나중에 나타나기 마련이에요. 당신의 옆자리는 잠시 비워두는 게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많은 행운이 따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거예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이런 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에요.

 

행운의 날짜 : 3, 12, 23, 30
행운의 물건 :  복권, 립글로즈
행운의 장소 : 맛집, 대중교통

행운의 색상 : 블루, 베이지

 

 

다음 무료 별자리운세 _ 3월 처녀자리 운세

 

  1. 다음포털에서 '별자리운세'를 검색합니다.
  2. 자신의 별자리와 '이달'을 선택합니다
  3. 그 외, 다음 별자리운세에서는 오늘, 내일, 이번주, 신년 별자리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4. 다음 별자리 운세는 다음과 사주닷컴의 제휴로 제공됩니다

 

현재 생활방식을 바꾸어 보세요. 

직장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주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스스로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거예요.

애정운: 홧김에 내뱉은 말로 고통을 초래합니다. 헤어질 원인이 되지는 않을 것이나 두 사람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상대방의 마음이 변심하여 바람을 피울 가능성도 보입니다. 서둘러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전달하는 것이 오해와 다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아이섀도
행운의 컬러: 퍼플
행운의 숫자: 50
별자리 궁합: 염소자리

 

 

더블유코리아 무료 별자리운세 _ 3월 처녀자리 운세

 

  •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2023년 3월 별자리 운세를 기반으로 합니다
  • 더블유코리아의 별자리운세에서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볼 수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커리어운이 매우 훌륭한 달이군요. 

실력과 명성을 쌓는 과정에 있으니 일에 집중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7일에는 가까운 관계에서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지도 몰라요. 진지하게 사귀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이제 정착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거나, 진정한 사랑을 찾았다고 확신할 수도 있어요. 

 

관계가 투명하지 않다고 느껴진다면, 상황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려고 하겠고, 배신감에 힘들어하고 있다면 이제는 관계를 끊기로 결심할 수 있어요. 상대가 매우 중요한 사람이라면 함께 관계를 강화하기로 작심할 수도 있고요. 이번 달은 금전운도 좋은 편이네요. 수임료나 보너스 또는 기타 성과급을 얻으면서 많은 돈을 벌 듯합니다.

 

21일, 재정과 관련된 흥미로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대해 보세요.

 

 

농협 무료 별자리운세 _ 3월 처녀자리운세

(* 농협 별자리운세는 PC, 웹 기반 설명입니다. 모바일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1. 네이버에서 '농협운세'를 검색합니다
  2. 하단 '퓨전운세'에서 별자리를 선택합니다.
  3. 월간별자리와 자신의 별자리를 선택합니다
  4. 그 외, 농협 별자리운세에서는 별자리성격, 주간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5. 농협의 운세 콘텐츠는 농협과 (주)고든의 제휴에 의해 제공됩니다.

 

앞서 나가면 손해이나 따라가면 오히려 얻을 것이 있다. 

말을 아끼고 삼자의 일에 개입하지 말아야 한다. 이번 달은 이루는 달이 아니라 준비하는 달이니 결과를 장담하면 후일 곤욕을 치르게 된다. 

여유가 미덕이니 다툼에 말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노력 이상의 것을 요구하지도 말아야 한다. 자존심에 상처를 받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나 민감하게 대처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후일 오히려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치며

 

이상 2023년 3월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운세 편을 마칩니다. 

운세, 어쭙잖게 편집하는 것도 누가 될 것 같아 그대로 모셔왔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해당 사이트에서 취하길 바랍니다. 사이트마다 조금씩 다른 의견도 보이는데,  자신에게 와닿는 것을 취하면 되겠지요. 재미로 보고 덕담으로 받아들여 기운 내는 한 해 보내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년 별자리 운세, 처녀자리 연간 운세, 1월운세(생일 8월23일~9월22일)

시작하며 2023년 별자리 운세 이어갑니다.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에 이어 처녀자리 운세 정리해 봅니다. 별자리에 대한 소개는 농협 운세를 토대로 하고, 별자리 운세는

rank-c.tistory.com

 

2023년 계묘년 3월 띠별운세, 열 두 띠 운세 종합편

2023년 3월 띠별 운세 종합편입니다.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등 열 두 띠 운세와 함께 육십갑자 원리, 계묘년 흑토끼, 검은토끼해의

rank-c.tistory.com

 


[ 참고사이트 ] 네이버 운세 | 네이트 운세 | 다음 운세  | 농협운세 | 더블유코리아 별자리운세

댓글